contle_comm_02.gif
총 게시물 853건, 최근 0 건

가정 행복의 비결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22-05-17 (화) 09:50 조회 : 77

목회자 편지 (5/15/22)


성경은 하나님께서 인생을 창조하신 이유가 그들이 땅에 번성하여 복되게 살기 위함인 것을 분명히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내려 주신 복을 보호하고, 지켜 주시기 위해서 우리가 지켜야 말씀을 주셨습니다. ( 10:13) “내가 오늘날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그런데 사람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부담스럽게 여깁니다. 계명이 없으면 자유롭게 재미있게 같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가령 어렸을 연날리기를 생각해 보십시오. 겨울 찬바람을 받고서 공중에 힘차게 솟구쳐 오르는 연은 팽팽한 실이 잡아주기 때문에 높이 떠오르는 것입니다. 그런데 연이, 나는 자유롭고 싶다. 높이 떠오르고 싶다. 멀리 가고 싶다 해서 줄을 끊어 버리십시오. 때부터 추락입니다. 인간의 방황과 비참과 저주는 우리 인생이 하나님 말씀을 버리고 하나님을 떠남으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우리 가정이 하나님 말씀 위에 서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가 항해를 할 때에 나침판이 필수적입니다. 망망한 대해에서 방향을 보여주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늘 이 시대는 자신의 감정과 느낌에 충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세상적인 가르침과 이론들이 참 많습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랑을 받을 것이다. 저렇게 하면 행복할 것이다.’그러나 우리 인생을 창조하시고, 결혼제도를 만드신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 말씀의 원리를 따라가십시오. 나침판으로 삼아 길을 잃지 않도록 확인하십시오. 그러면잘 될 것입니다. 복될 것입니다. 모든 관계에서 화평할 것입니다.

 

사람의 행위가 여호와를 기쁘시게 하면 그 사람의 원수라도 그로 더불어 화목하게 하시느니라(잠언 16:7)